Review/Etc. / / 2015. 9. 1. 13:23

KLM 네덜란드항공 네임택

KLM 네덜란드 항공 네임텍 수령


7월쯤 KLM네덜란드항공 카카오스토리에서 네임텍 선물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기억속에서 잊혀져 있었는데, 어제 회사 우편물함을 보던 도중 뜨잉~ 눈에 띈 우편물 발견!



기억속을 더듬어 보니 위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했드랬다. 

위 내용과 같이 선착순 선물~~~ 하지만 신청자가 순식간에 1,500명이 넘어서는 바람에 추가 제작을 해서 배포 했다고 한다. KLM네덜란드 항공 좋네요



위 사진과 같이 우편물로 도착해 있었다.



뜯어보니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다. 네임텍 전면 이미지인 KLM네덜란드항공 비행기와 여러나라 국기들 그리고 카카오스토리 마크가 그려져 있다.



뒷면은 별다른것 없이 KLM네덜란드 항공 마크가 그려져 있다.



열어보면 네임텍과 고정용 클립줄이 들어있다.



고정용 클립 줄과 네임텍을 연결한 모습



뒷면은 이름과 주소 나라 연락처등을 적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암튼 소소한것 이지만 기분은 좋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KLM네덜란드항공 꼭 한번 타보고 싶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