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비 IT 기기 / / 2015. 8. 19. 23:43

Bose Soundlink mini2 호환 Travel Bag 개봉기

Bose Soundlink mini2 호환 Travel Bag 개봉기

드디어 오늘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Bose Soundlink mini2 호환 케이스가 도착하였습니다. 실리콘 케이스는 어제 도착해서 개봉기로 살펴 봤구요. 오늘 도착한 제품은 Travel bag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정품과 매우 비슷해 보였습니다.

도착한 제품 패킹 상태입니다. 어제 도착한 제품보다는 패킹상태가 좀 않좋네요. 버블시트로 제품을 감싸고 박스테이프로 둘둘 감아놨네요 -ㅁ-;; 안에 상태가 어떨지 기대됩니다. 

꺼내본 순간 첫인상은 헉~~~~ 정품이랑 거의 비슷한 느낌..... 로고 조차 비슷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정면과 후면등을 감싸고 있는 직물은 딱딱한 느낌의 섬유이고요, 제품을 보호하기엔 충분히 딱딱해 보입니다.

측면에 검은 부분은 신축성 있는 섬유로 되어있습니다. Bose Soundlink mini2를 넣으면 꽉 잡아줍니다.

정면위 뚜껑쪽 고리 부분입니다. Bose 마크가 있구요. 고무줄로 당겨서 마크에 고정하는 방법으로 뚜껑이 닫기게 됩니다.

하아~~~ 이부분이 아쉽네요 뒷쪽 천이 조금 튿어졌네요. 제가 뽑기를 잘못한건지 원래 이정도 퀄리틴지는 모르겠네요. 뭐 하지만 이가격에 ㅎㅎ

정면 아래쪽에 충전기등 악세사리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 입니다. 찍찍이로 닫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소프트케이스를 씌운채로 넣을 수 있습니다.

짠~~~ 괜찮나요? ㅋㅋ

충전기 넣는 파우치에 넣어봤지만 한국 발매 제품은 저렇게 되지코를 넣을 수 없네요 -_-;; 얇은 아이폰 충전기나 케이블 정도를 넣어야 할 것 같습니다.

충전기까지(돼지코 제외) 넣은 모습입니다. 배가 뽈록 하네요 ㅋ 이상 Travel Bag 개봉기 였습니다. 이젠 스피커를 막 굴릴 수 있겠네요 ㅋㅋ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