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캠핑 또는 여행등에 휴대가 편리하고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사용가능한 장점으로 블루투스 스피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그중 핫하다는 Bose Soundlink mini2를 눈여겨 보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개봉기 살펴볼까요??
우체국택배로 배송받아 아침일찍 배송확인 문자와 함께, 물건도 오전일찍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 택배는 우체국 택배가 짱인듯 합니다. ㅎㅎ
택배 박스를 개봉하면 제품이미지와 파란색과 흰색이 어우러진 간결하면서 멋진 제품박스가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비닐로 씌워져 있습니다.
비닐을 살살살 벗겨내서 박스를 측면에서 밀면 저렇게 두개의 박스가 밖으로 나옵니다.
우측에 큰 박스를 열어보면 초기 셋팅방법에 관해서 나옵니다. 전원케이블을 연결하고 전원을 켠 후 언어선택 마지막으로 페어링을 하게 됩니다. 언어는 미니2에서 추가된기능인데 기본적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등을 지원하는데 한국어는 아쉽게도 없네요....-_-;;
그리고 스티로폼판넬을 제거하면 짠 멋진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가 딱 나옵니다. Bose 마크가 멋드러 지네요. 실제로 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작네요. 제품을 꺼내면 비닐로 씌워져 있습니다. 꽤 비싼가격이니 제품 보호를 잘해놓은듯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카본블랙 색상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미니2는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카본블랙과 화이트, 색상 선택은 매우 잘한듯 합니다. 간지나네요. ㅎㅎ
정면에는 그릴에 Bose 로고가 인쇄되어 있구요. 상단에는 제품명과 기능 버튼들이 있습니다. 좌측부터 전원, 볼륨 -, 펑션키(Function Key)볼륨 +, 블루투스 버튼이 있습니다. 펑션키는 아이폰 번들 이어폰들에 있는 기능과 동일하게 한번 누르면 재생 또는 정지, 두번누르면 다음곡 재생, 세번 누르면 이전곡 재생 기능이 실행됩니다.
제품박스 아래쪽에 파란 서랍같이 들어있는 박스를 열어보면 위 악세사리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계방향으로 충전기, 충전케이블, 설명서,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와는 다르게 거치대 개념이 있어서 저는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휴대하고 들고 다니다가 거치대에 놓아두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고 따로 번거롭게 충전 케이블을 꽂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이번 미니2에서 새롭게 바뀐점은 충전 커넥터가 미니5Pin USB커넥터로 변경된 점입니다. 호환성 좋고 일반 안드로이드 휴대폰 충전기러 충전이 가능하니 여행시 따로 충전기를 챙기는 번거로움은 사라 졌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측에 작은 박스를 열어보면 국내향에서 추가로 끼워주는 옵션입니다. 트레블 킷(Travel kit)으로 전세계호환 커넥터 킷입니다. 해외여행시 편리할 듯 합니다.
충전기에 위에서 아래로 끼우면 철컥 걸리면서 결합 됩니다. 사진처럼 요로케 끼우면 됩니다.
역시 작은 놈이지만 보스답게 소리는 엄청납니다.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에 사용기와 청음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