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 기기 / / 2015. 8. 5. 13:25

엘라고 L2 노트북 스탠드 구입

​맥프레를 작년에 구입하고 난뒤 그때까지 사용하던 데탑을 폐기하고 맥프레를 주력으로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눈높이.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하면 누구나 필히 눈높이가 낮아 목이 아픈 경험을 했을겁니다. ​​

그래서 노트북받침을 찾아헤메다 눈에 띈 엘라고 L2 노트북 스탠드. 우연찮게 죽전 이마트 애플샵에 들렀다가 발견하였습니다. 맥프레와 이질감이 없을듯한 재질과 디자인 ^^ 거기에 인테넷 가입하면서 받은 상품권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자 지금부터 개봉기 들어갑니다.


먼저 최근 나온 제품은 박스가 흰색 박스입니다. 하지만 저는 구형디자인 박스로 구매 하였죠. 왜냐면 신형박스인 제품은 검은색 밖에 없었습니다. 실버 색상은 구형박스밖에 ㅠㅠ


케이스를 열면 스탠드 보호용 이중포장이 되어 있네요. ​


손가락 구멍으로 포장을 잡아 올리면 엘라고 스탠드가 살짝 보이네요. ㅎㅎ


스탠드를 완전히 꺼내서 정면 측면 후면 사진입니다. 스탠드에서 노트북에 놓이는 부분 네모서리에는 완충용 고무가 있구요. 아래쪽엔 노트북이 미끌어지지 않도록 살짝 올라가있고 고무 완충재로 스크래치 방지도 되어 있습니다.
두께도 꽤 두꺼워서 매우 튼튼 하구요. 후면에는 배선용 구멍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노트북 거치 사진입니다. ㅎㅎ 므찌네요. 높이랑 각도가 적당해서 목도 덜아프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노트북은 맥북 레티나 15인치구요. 이상 엘라고 노트북 스탠드 개봉기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