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를 시작으로 5, 5s, 6+를 쭈욱 써오고 있는 유저로서 보조배터리는 항상 필요했었습니다. 얼마전에 사용하던 보조배처리를 분실하여 여기저기 알아보다 가성비 좋다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1번가 쇼킹딜을 통해서 1+1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배송은 구매하자 마자 칼같이 당일 배송하더군요. 이틑날 수령하여서 제품을 뜯어 봤습니다.
제품 박스는 뾱뾱이로 포장되어 있구요.
한글설명서와 추가로 구매한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보조배터리가 알루미늄으로 된지라 다른 제품에 흠집을 낼까봐 추가 구매 했습니다.
정품씰이 붙어 있구여 시리얼을 조회할수 있다는데 시리얼 조회는 해보지 않았습니다.
포장을 열자마자 떠억 크게 보이는 마데인차이나 ㅎㅎ
설명서, 보조배터리, USB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제품 하단에는 용량이 크게 적혀 있구요. 뒷면엔 수입업체의 스티커 그리고 상단엔 다른 제품을 충전할때 쓰는 USB단자와 보조배터리 충전용 마이크로 5핀 단자, 그리고 배터리 잔량표시용 LED 마지막으로 충전 버튼과 보조배터리 잔량확인에 사용하는버튼이 있습니다.
대부분 샤오미 보조배터리 구매하신분들은 배터리셀 확인을 위해 분해를 많이 하는데요. 분해는 작은 일자드라이버나 핀셋같은걸로 USB포트 근처를 살살살 들어주면서 떼내면 상판이 떨어집니다. 양면테이프로 붙어 있거든요. 그리고 작은 십자드라이버로 나사를 4개 풀어주면 쉽게 분해 됩니다. 아~~~~ 제 배터리는 LG꺼가 아니군요. 실망감에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암튼 그건 그거고 사용해보니 보조배터리 충전은 오래 걸리지만 핸드폰 충전도 빠르고 용량도 크고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ㅎㅎ
이상 샤오미 보조 배터리 개봉기를 마칩니다.
추가로 1+1 공구 같이 한사람껄 뜯어봤는데. 헐
LG배터리네요 ㅠㅠ 이론
그래도 최근에는 중국산 셀만 있는줄 알았는데 LG셀도 있긴 하네요......